저녁반찬 추천하기

저녁 반찬을 추천합니다.

 

부대찌개 추천해요 조금 더 업그레이드된 맛을 느끼고 싶다면 떡과 라면사리, 강낭콩 통조림 등 기호에 맞게 여러 재료를 추가해서 먹으면 더욱 깊은 부대찌개를 맛볼 수 있습니다. 가장 흔하고 맛있는 생선구이입니다.

 


두 번째 저녁 반찬은 오삼불고기입니다. 생선 중에 고등어가 오메가 3 영양가도 풍부해서 저는 팩으로 포장된 고등어를 20마리씩 주문해서 냉동고에 넣어 종종 꺼내먹곤 한답니다. 혹시 가지 좋아하시나요? 주변을 보면 가지를 싫어하는 분들이 의외로 많은 것 같아요. 가지를 싫어하는 사람들에게 싫어하는 이유를 물어보면 대부분 물컹한 식감 때문이라고 합니다. 단지 그런 이유 때문에 싫어하는 거면 그런 느낌의 식재료는 가지 말고도 많이 있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개인적 이유는 어릴 적부터 이어진 편식 때문이 아닐까요. 성인이 되어서도 음식을 가리는 분들은 대부분 어릴 적부터 편식을 했던 사람들이 많다고 합니다. 얼릴 적 인식은 나이가 들어서도 각인되어 잘 바뀌지 않기 마련입니다. 혹시 아이가 편식을 하면 지금부터라도 고쳐주세요.

삼치에 함유된 DHA는 어린아이의 두뇌발달을 돕고 노인들의 치매 예방, 기억력 증진, 암 예방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메가 3은 기억력 향상, 뇌 기능 증진에 매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수험생, 성장기인 청소년들에게 특히 도움이 되는 생선입니다. 물론 어른들에게도 좋고요.

아침, 점심, 저녁 모두 하루를 시작하고 보내는 데 있어 꼭 거쳐야 하는 시간이자, 반드시 끼어있어야 할 식사가 존재할 시간입니다. 여러분 모두 하루의 시작과 진행 그리고 끝마치는 마무리를 보다 알차고 건강하고 무탈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식사 거르지 마시고 맛있고 건강하게 드시기를 바랍니다.

중점. 제철에 맞는 음식을 준비하는 것도 좋고, 평소 자신이 좋아하는 반찬이나 가족들에게 저녁 반찬 추천을 받아 준비하는 것도 좋습니다. 요즘에는 인터넷 레시피가 하도 잘 되어 있기 때문에 준비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편의점에는 조리시간 은 5분 이내로 2인분 량을 기준으로 재료를 소개합니다. 아무나 만들 수 있는 쉬운 요리예요. 미역, 양파, 매운 고추, 소금을 기본 재료로 하고 고추장, 고춧가루, 식초, 설탕, 매실, 간장, 참기름, 다진 마늘, 깨를 양념 베이스로 가져갑니다. 메뉴 하나에 5만 동 수준이라서, 대학생들이나 사회 초년생들의 모임 장소로 자주 활용된다고 한다. 취향에 따라 고소하고 풍미가 좋은 차돌 된장찌개, 푸릇푸릇하고 향긋한 냉이된장찌개, 다양한 버섯을 넣은 버섯 된장찌개, 바지락을 듬뿍 넣은 바지락 된장찌개 등 종류가 다양합니다.

 

반응형

'생활 정보 > 일상다반사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월 대보름  (0) 2022.09.17
내일 배움 카드 알아보기로 해요  (0) 2022.09.16
사회복지사  (0) 2022.09.16
희얼사 뜻을 알아보아요.  (0) 2022.09.15
플러팅 의미  (0) 2022.09.15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